카드결제가 잘 진행되지 않으신 분들 참조부탁드립니다.
페이지 정보
작성자 블라인드 공장 작성일15-01-10 10:08 조회1,325회 댓글1건본문
Windows7, 8 / 익스플로러 9, 10을 통해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
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상황에 맞는 컴퓨터 익스플로러 설정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. 감사합니다.
한층 보안이 강화된 모듈이 실행되다 보니 새로운 시스템에 맞게 변경을 해주어야 카드결제가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.
※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기술지원팀 (1544-8661)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조진구님의 댓글
조진구 작성일결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나요?